안녕하세요 에스엔입니다!
고객님께서 배송받아보신 제품의 외곽 상자 일부분이 약간 파손되었던 점 진심으로 죄송한 부분입니다ㅠㅠ..
앞으로는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신경 써 배송 도와드릴 수 있는 에스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또한, 상자의 경우 고객님의 배송건이 정확하게 들어갔는지 한 번 더 확인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로 기억이 됩니다..ㅠㅠ
배송에 만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 진심을 다해서 죄송한 마음이며,
앞으로는 더욱 만족스러운 배송 만나보실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수 있는 에스엔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